COESIA KOREA
코에지아 코리아




Coesia Group
코에지아는 이탈리아 볼로냐에 본사를 둔 1923년부터 혁신을 이끌어온 세계적인 포장기계 산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기술혁신에 기반한 14개의 계열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비재, 건강, 미용, 담배, 자동차 및 항공우주 산업에 15,0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200,000개 이상의 기계장치, 검사 시스템과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모든 산업에서 가치창출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코에지아 그룹은 장기적,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인 가치 창조에 초점을 둔 일인주주 그룹입니다.
Main Industry
선진 자동화 기계
ACMAVOLPAK, R.A JONES, NORDEN, CITUS KALIX, G.D, GDM, SASIB, IPI
산업 프로세스 솔루션
FLEXLINK, SACMO, ADMV, HAPA, IPI, LAETUS
정밀 기계
CIMA
주 고객군
식품, 음료, 제과, 화장품, 생활용품, 제약 등 산업의 패키징 라인 생산성향상과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Total System Consult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Turn Key 비즈니스를 개발합니다.
Recent News

09-15-2014
"패키징 혁신으로 한국 제조업 도우미가 되겠다"
지난해 한국 지사 설립 후 국내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글로벌 패키징(포장) 전문기업 코에지아그룹의 앙겔로스 파파디미트리오 최고경영자(CEO)가 최근 방한했다. 파파디미트리오 CEO는 전자신문과 인터뷰에서 “눈앞의 이익을 추구하지 않고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비즈니스를 펼칠 것”이라며 한국 기업과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강조했다.
Coesia Korea
생산자동화기계 설비의 도입 컨설팅,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에지아 코리아는, 고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경쟁력 있는통합 패키징 솔루션 회사입니다.
코에지아 코리아는 기술 및 고부가가치 솔루션에 집중하여 고객에게 통합과 혁신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가치 파트너로서 성장할 것입니다.
그룹의 14개 계열사의 한국 내 비즈니스 전개를위한 플랫폼으로서, 마케팅, 컨설팅, 영업, 기술지원을 합니다.
TEL:
+82-2-595-3760
MAIL:
hyungki.ha@coesia.com
More about us

08-06-2014
패키징 산업이 융합.첨단화 바람을 타고 신성장산업 동력으로 주목
자연스레 독일·일본·이탈리아 등 패키징 강국의 한국 시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14개 패키징 설비 회사를 거느린 이탈리아 코에지아그룹은 지난해 한국 지사 설립 후 국내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창희 코에지아코리아 사장은 “한국 시장 전망이 밝아 본사 차원에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영업과 서비스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